당사의 모든 주얼리에 대한 평생 보증을 제공합니다. 즉, 어떤 이유로든 팔찌가 파손되거나 손상된 경우 무료로 다시 보내드립니다!

관련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info@kelyoz.com로 문의해 주세요. 🤠


손상 및 이슈

제품 수령 시 바로 검사해 보시고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품목을 받으신 경우 즉시 당사에 연락해 주시면 이슈를 확인하고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
주얼에 결함이 있는 경우 원래 주문을 그대로 유지하신 상태로 새 패키지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!

 

 

교환

사이즈가 잘못됐나요?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나요? 또는 다른 이유라도 모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!

교환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객 서비스 이메일 info@kelyoz.com로 문의해 주세요.
당사는 고객님의 위치와 가까운 당사의 사무실 중 한 곳의 주소를 알려 드리고, 해당 팀이 고객님께 맞는 주얼을 보내드립니다!

당사가 패키지를 반송 받으면, 고객님께 진행 현황에 관해 이메일을 보내드리고 48시간 이내에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환불
환불 절차를 시작하시려면 info@kelyoz.com로 문의 주세요. 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원래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됩니다. 고객님의 은행이나 신용 카드 회사에서 환불을 처리하고 전송하는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 주시기 바랍니다.